본문 바로가기
국내 여행/남도 산, 강, 바다여행(2016)

(2016.07.14) 즐거웠던 화개동천 물놀이

by 소설 쓰는 정진영입니다 2016. 7. 23.

이번 남도여행의 주된 목적은 계곡 물놀이였다.

이날은 마침 하루종일 날씨도 맑아 물놀이를 즐기기 딱 좋은 날이었다.

우리가 묵고 있던 펜션에서 물놀이를 즐길 장소인 화개동천은 바로 근처였다.















계곡에서 물놀이를 한 것은 6년 만인데 정말 좋았다.
깨끗하기로 유명한 섬진강답게 그 계곡 또한 깨끗했다.
마침 날도 맑고 물까지 따뜻해 물놀이를 즐기기에 제격이었다.

또한 아직 본격적인 휴가철이 오지 않았기 때문인지, 우리 부부가 물놀이를 하는 내내 이 곳을 찾는 사람들이 없었다. 

정말 제대로 놀았다.

이 계곡 때문이라도 다음에 다시 이 곳을 찾아와야 할 것 같다.





메꽃.




벽에 피어난 채송화.




기생초.




금계국.




범부채.




노란원추리꽃.




자귀나무꽃.




능소화.




수국.




코스모스.




원추리 원예종(?)




패랭이꽃.




불꽃맨드라미.




멍석딸기꽃.



펜션과 계곡 주변에서 만난 여름꽃들.